연관

기업/소상공인

공지 및 최신소식

최신소식

최신소식
최신소식 목록상세 제목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
LG유플러스,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 출시

작성일2020.04.13

조회수1116

카드 사용하고 매장통신비 ‘통’으로 할인 받으세요! LG유플러스,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 출시

■ 업계 최대 통신비 할인해주는 ‘LG U+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’ 출시
■ 사용실적에 따라 자동이체 하면 최대 ‘월 5만원’ 할인… ‘U+멤버십’ 할인과 본인∙가맹점 무이자 할부 혜택도

LG유플러스(부회장 하현회/ www.uplus.co.kr)는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인 ‘LG U+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’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.

LG U+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는 카드를 이용하면서 가게 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.

고객은 인터넷, 인터넷전화, IPTV, CCTV로 구성된 LG유플러스의 ‘우리가게 패키지’ 요금을 자동이체 시 24개월간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5만원씩 할인 받는다.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, 결합 할인을 통해 우리가게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.

아울러 통신비 할인 혜택 외에도 양사의 소상공인 전용 프로그램으로 가게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.

먼저 LG유플러스의 소상공인 종합 지원 프로그램 ‘우리동네 멤버십’에 참여 가능하다. 우리동네 멤버십 가맹점*으로 등록하면,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(www.uplus.co.kr)와 ‘U+멤버스’ 앱에 상시 노출되어 U+멤버십 고객에게 안내된다. 방문한 U+멤버십 고객들이 사용하는 금액을 1,000원 당 100원씩 할인도 받을 수 있게 되어 소상공인들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.
*) 카페, 베이커리 업종

소상공인들은 신한카드의 소상공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 ‘Free 멤버스’에도 참여할 수 있다. Free 멤버스 가맹점주는 본인이 사용한 카드 결제 금액뿐만 아니라, 가게를 방문한 고객들의 카드 결제 금액도 2~5개월의 무이자 할부*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. 이러한 지원은 카드사 무이자 할부 가맹점 등록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된다.
*) 신한카드에 한 함

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 김지훈 상무는 “이번 신한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제휴카드의 통신비 절감 혜택은 최대로 올리고,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지원까지 추가하게 됐다”며, “앞으로도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도움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”이라고 말했다.

한편 LG U+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매장이나 고객센터(1800-8000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