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리스트
  • 선불카드의 사용내역은 고객센터 혹은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    마스킹 처리된 내역서는 고객센터에서 구비서류 접수 후, 등기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,
    마스킹 처리되지 않은 완전한 내역 및 대사관 제출용 내역서는 LG U+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▶ 선불카드 요금 문의

    →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: 1544-0002 (유료)

  • 선불카드 잔액 확인은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08216 누르고 안내 멘트에 따라 언어 선택 > 선불카드번호# > 99# 을 통해 잔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▶ 보유한 선불카드 잔액 문의

    →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: 1544-0002 (유료)

  • 유효기간이 만료된 선불카드는 환불 가능합니다.

    - 전액 미사용된 선불카드는 권면금액의 90% 환불
    - 일부 사용된 선불카드는 남은 잔액의 90% 환불

    (발행일로부터 5년을 초과하여 민법상의 상사채권 소멸시효가 경과된 카드는 잔액을 반환하지 않습니다.)

  • 선불카드는 약관에 신고된 규정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    - 선불카드 권면금액의 60% 이상 사용 시 남은 잔액 전액 환불 
    - 선불카드 권면금액의 60% 미만 사용 시 남은 잔액의 90% 환불

  • 선불카드 잔액 소진 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  선불카드를 구매 후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새로 구매를 하지 않고 소유하고 있는 카드번호로
    원하는 금액만큼 재충전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.

    결제방법은 신용카드,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를 통해 가능하고 ARS로 결제 시에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며,
    충전 후 즉시 전화통화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▶ 선불카드 충전 문의
    → 홈페이지 : http://www.uplus.co.kr/biz/bzsb/ppcd/sbsc/CreateFormPPCard.hpi
    →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: 1544-0002 (유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