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유플러스 로고

연관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이용안내

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질문입니다.

  • U+ Shop 사이트 "내 쇼핑정보" 메뉴를 통하여 신청서의 확인/수정/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단, 이미 배송중인 경우엔 U+ Shop 고객센터(1644-7009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(U+ Shop 고객센터 업무 가능 시간 : 평일 09:00 ~ 19:00 / 토요일 09:00 ~ 14:00)
       

    ▶ 바로가기 : https://www.uplus.co.kr/sqr/mypg/pers/RetrieveEntryRqsList.hpi?mid=11794

  • G7(+) ThinQ 단말기 내 "기프트팩" 앱에 접속하여
    ①액정파손무상수리지원(1회/1년) ②LG가전구입권(5만원) ③선택사은품(뮤직팩/무비팩/붐박스팩 중 택 1)
    각각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      

    또한 LG페이로 1천원 결제 시, 추가 사은품 선택 가능합니다. (일반 개통 고객 대상 사은품 신청 가능)
    (사은품 신청기간 5/30~6/30일)
      

    ▷신청/배송 관련 연락처 : 기프트팩 앱 고객센터(☎1877-1377)

  • G7(+) ThinQ 단말기 내 "기프트팩" 앱에 접속하여 선택사은품
    (프리미엄 액세서리팩/라인프렌즈패키지/BTS패키지/넥슨신규게임스페셜팩 중 택 1)
    선택 후 LG페이로 1천원 결제 완료하시면 신청 완료됩니다.
    (사은품 신청기간 5/30~6/30일)

    ▷신청/배송 관련 연락처 : 기프트팩 앱 고객센터(☎1877-1377)

  • 사은품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부분으로, 기프트팩 앱 고객센터(☎1877-1377)에 문의하시면 됩니다.

  • 제휴카드는 카드사를 통해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 (하단 콜센터 연락처 참조)
    카드 발급 후 U+ Shop 고객센터(1644-7009) 를 통하여 할인등록이 가능하며, 할인 내역은 카드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▶제휴카드 발급 전용 콜센터 (17년 09월 기준)
    - 신한카드 라이트플랜 : 080-700-3103
    - KB국민카드 하이라이트 : 1577-9900
    - 하나카드 빅팟 카드 : 1800-1706
    - 현대카드 M Edition 2 라이트할부 2.0 : 02-2655-5006
    - LG U+라서 The즐거운 우리카드 : 1599-9700
    - 삼성카드 2 v2 : 1666-8192
    - 롯데카드 Version2 : 1577-3677

  •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
    현재 무약정으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나
    선택 약정 할인(통신요금 25% 할인)과 공시지원금(휴대폰 가격 할인)을 받지 않고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   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시 유의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.

     
    1. U+Shop에서만 받을 수 있는 7% 추가 요금 할인, 선택 약정 할인,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.
     

    2. 현재 선택 약정 할인을 받고 있는 고객의 경우,
    남은 약정 기간을 포함하여 사용하고 싶을 때까지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 

    3. 공시지원금을 받은 고객의 경우, 가입한 약정을 해지한 후에만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할인 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     

    4. 요금제는 무약정 데이터 요금제 8종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     무약정 데이터 일반+400MB, 무약정 데이터 1.3+1.5GB, 무약정 데이터 2.3+2.6GB,
     무약정 데이터 3.6+4GB, 무약정 데이터 6.6+6.6GB,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+11GB,
     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+16GB
     

    5. 월 중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다른 요금제로 변경 혹은 해지하는 경우, 사용일 수대로 요금을 청구합니다.


  • • 일반 택배배송
   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,
    우체국 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. 발송일로부터 주말, 공휴일 제외하고 영업일 2일 이내 휴대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지가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휴대폰 재고 현황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 

    • 당일 퀵서비스 배송
   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.
    배송지가 서울이여야 퀵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, 반드시 본인이 수령해야합니다.
     

    ☞바로가기 : https://www.uplus.co.kr/sqr/mypg/pers/RetrieveEntryRqsList.hpi?mid=11794


  • 기기의 박스를 개봉한 후(포장을 뜯은 후)에는 단순변심 및 가격 변동의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 발생 등 입증이 가능한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
    개통 후 14일 이내에 단말기 교환(착하교체)이(가)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[관련법보기]
   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, 제3호,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   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,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

  • * 휴대폰 바꾸기 : 기존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새 휴대폰에 사용하시던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,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새로 구매한 경우 U+ Shop 고객센터로(1644-7009)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.

    * 통신사 바꾸기 : 수령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.

    * 새 번호 개통하기 : 새 휴대폰에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

  •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신중히 선택해주세요.

전문 상담원의 빠르고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가입 상담 문의는 아래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

가입 상담 안내

휴대폰/태블릿/스마트워치 가입문의

가입문의 :1644-7070, 평일 09:00~21:00, 토요일 09:00~12:00

인터넷/TV/홈보이 가입문의

국번없이 101, U+ 인터넷전화 이용시 114 (무료), 평일 09:00~18:00(일요일, 공휴일 제외)